[K01152] 브랜드디자인스...
> 교육과정 > > 디자인학부
[K01152] 브랜드디자인스튜디오II
개설 | 20142학기
대상 | 디자인대학 디자인학부 3학년 / 전공선택과목 [3학점]
교수 | 전성복
조회 2408 | 다운로드 3883
교과목개요
교수목표
주요 학습내용 및 수업진행방법
이론과 실기를 병행한다.
이론은 스크린에 투사하여 진행한다.
실기는 수강생 각자 진행하거나 팀으로 진행한다.
학습 성과 평가방법
출석 : 20 %
주별 진행 : 60%
최종결과물 : 20%
교재 및 참고문헌
1. 브랜드 마케팅론, 곽준식외4인, 한국지식개발원, 2013.
2. Brand Design, 최인영, 미진사, 2013.
3. Brand Design, 이호준, 지구문화사, 2013.
4. 브랜드 마케팅, 서용구 구인경, 학현사, 2012.
5. 히트상품을 만드는 브랜딩 트렌드:인브랜딩, 브랜드메이저, 김앤김북스, 2012.
6. 히트상품을 만드는 브랜딩 트렌드 30, 브랜드메이저, 김앤김북스, 2008.
7. 브랜딩 Vol.13, 권민, by unitas brand, 2012.
8. 감성디자인 감성브랜딩, 마크고베 (이상민/브랜드 앤 컴퍼니 옮김), 김앤김북스, 2002.
9. 감성디자인 감성브랜딩 뉴 트랜드, 마크고베 (안장원 옮김), 김앤김북스, 2008.
10. 전략적 브랜드 관리의 이론과 사례, 아오키 유키히로 (KMAC CS경영본부 역), 21세기북스, 1999.
제공하는 자료들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