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01299] 스페인어문형연...
> 교육과정 > 인문대학 > 스페인·중남미학과
[B01299] 스페인어문형연습
개설 | 20112학기
대상 | 인문대학 스페인·중남미학과 1학년 / 전공필수과목 [2학점]
교수 | 최홍주
조회 2162 | 다운로드 557
교과목개요
스페인어의 주요 문형에 대해 공부한다. 주로 스페인어의 기본 동사 혹은 동사적 표현이 사용되는 구문을 중심으로 문장구성 방법을 학습하게 되며, 이러한 학습을 통해 이해하게 된 문형들을 암기하여 실제의 작문이나 회화에 활용할 수 있게 된다.
교수목표
1학년 2학기 과목임을 염두에 두어 작문 연습에 치중하기 보다 종합적인 언어학습 능력을 배양하는데 목적을 두어 정확하고 유창한 스페인어 발음의 습득에 중점을 둔다. 특히 스페인어권 문화를 익힐 수 있는 시청각 자료를 적극 활용하여 스페인어 화자들의 얼굴 표정과 몸짓 언어를 배우는 기회를 제공한다.
주요 학습내용 및 수업진행방법
다양한 주제로 구성하여 교수자가 나누어 줄 유인물의 각 부분이 무엇에 대한 것인지, 어떻게 하는 것인지에 대한 강의를 들은 다음 기초문형들의 반복적인 따라 읽기를 통하여 발음 및 억양을 연습한다. 또한 연습한 내용들을 쓸 수도 있게끔 기초문형들을 외울 수 있도록 지도할 것이다.
학습 성과 평가방법
수강생 유의 사항

1. 출결관리는 철저하게 하겠음. 학교에서 인정하는 유고결석 이외에는 어떤 경우도 결석사유로 받아들이지 않겠음. 따라서 처방전, 진료확인증, 의사소견서 등의 제출서류는 결석사유로 인정하지 않음. 수업시작 15분이 지나면 결석처리 하겠음.

2. 4학년 재수강 학생들 중 취업이 되어 수업, 시험에 임하지 못하는 학생의 경우 이에 해당되는 과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하며 과제제출을 하더라도 A학점, A+학점은 줄 수 없음.

3. 성적 공시 후, 교수의 실수로 인해 학점이 잘못 입력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성적 수정 불가능.
교재 및 참고문헌
교재: 교수자가 준비한 유인물
제공하는 자료들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