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D00968] 글로벌마케팅전략론 |
개설 | 2011년 2학기 |
대상 | 경영대학 경영학부 2학년 / 전공선택과목 [3학점] |
교수 | 박정민 |
|
조회 2322 | 다운로드 921
|
1주차 |
강의 소개 및 수업진행 방법, 성적평가 기준 안내 제1장 글로벌 마케팅의 이해
|
|
강의자료 |
|
과제 | -
|
시험 | -
|
동영상 | -
|
다운로드 | 110 |
|
2주차 |
제2장 글로벌 경제환경
|
|
강의자료 |
|
과제 | -
|
시험 | -
|
동영상 | -
|
다운로드 | 71 |
|
3주차 |
제3장 지역시장 및 특혜무역협정 제4장 사회문화적 환경
|
|
강의자료 |
|
과제 | -
|
시험 | -
|
동영상 | -
|
다운로드 | 53 |
|
4주차 |
제4장 사회문화적 환경
|
|
강의자료 |
|
과제 | -
|
시험 | -
|
동영상 | -
|
다운로드 | 57 |
|
5주차 |
제5장 정치적, 법률적, 규제적 환경
|
|
강의자료 |
|
과제 | -
|
시험 | -
|
동영상 | -
|
다운로드 | 94 |
|
6주차 |
제6장 글로벌 정보 시스템과 시장조사
|
|
강의자료 |
|
과제 | -
|
시험 | -
|
동영상 | -
|
다운로드 | 48 |
|
7주차 |
제7장 시장세분화, 표적 시장 선정, 포지셔닝
|
|
강의자료 |
|
과제 | -
|
시험 | -
|
동영상 | -
|
다운로드 | 67 |
|
8주차 |
제8장 수입, 수출, 외주
|
|
강의자료 |
|
과제 | -
|
시험 | -
|
동영상 | -
|
다운로드 | 62 |
|
9주차 |
제9장 글로벌 시장진입전략 : 라이센싱, 투자, 전략적 제휴
|
|
강의자료 |
|
과제 | -
|
시험 | -
|
동영상 | -
|
다운로드 | 51 |
|
10주차 |
제10장 글로벌 마케팅에서의 브랜드와 제품의 결정
|
|
강의자료 |
|
과제 | -
|
시험 | -
|
동영상 | -
|
다운로드 | 52 |
|
11주차 |
제11장 가격 전략
|
|
강의자료 |
|
과제 | -
|
시험 | -
|
동영상 | -
|
다운로드 | 46 |
|
12주차 |
제12장 글로벌 마케팅 채널과 물류
|
|
강의자료 |
|
과제 | -
|
시험 | -
|
동영상 | -
|
다운로드 | 42 |
|
13주차 |
제13장 글로벌 마케팅 의사결정 I : 광고 및 공공관계
|
|
강의자료 |
|
과제 | -
|
시험 | -
|
동영상 | -
|
다운로드 | 36 |
|
14주차 |
제14장 글로벌 마케팅-의사결정 II : 판매 촉진, 대인 판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특별한 유형
|
|
강의자료 |
|
과제 | -
|
시험 | -
|
동영상 | -
|
다운로드 | 42 |
|
15주차 |
제15장 글로벌 마케팅과 디지털 혁명 제17장 리더십과 조직, 사회적 책임
|
|
강의자료 |
|
과제 | -
|
시험 | -
|
동영상 | -
|
다운로드 | 39 |
|
16주차 |
제16장 경쟁우위의 전략적 요소
|
|
강의자료 |
|
과제 | -
|
시험 | -
|
동영상 | -
|
다운로드 | 51 |
|